[아이폰] 결제시 환불 신청 방법

  • 2013.03.18 16:12
  • [핀콘]
  • 조회 수:3308

아이폰은 결제에 관련된 모든 것을 애플 측에서 처리하고 있기 때문에,

결제 내역에 대한 환불은 모두 애플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순서대로 따라 하시면 애플 측에서 회신을 줄 거예요.


http://www.apple.com/kr/

K-9.png 

아이튠즈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을 클릭합니다.

K-10.png 

Apple 지원에 문의하기를 클릭합니다.

K-11.png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K-12.png 

해당되는 기기를 클릭합니다.
(설명은 아이튠즈로 드리겠습니다^-^*)

K-13.png 

iTunes Store를 클릭합니다. 

K-14.png  

구입, 청구 및 교환을 클릭합니다.

K-15.png  

해당되는 사항을 선택합니다.

K-16.png  

이메일 문의를 클릭합니다.

K-17 copy.jpg 

위의 방법으로 주문번호를 꼭 확인하셔서 메일문의를 드릴때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문의후 메일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Profile
  • Q
    [부모님필독] 자녀들이 무분별하게 결재하는 것을 막아주는 방법(아이폰)
    A

    항상 고객님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FINCON 고객센터입니다.

     

    자녀들의 무분별한 결제로 힘들어하실 부모님들을 위한 2탄~  

     

    [부모님필독] 자녀들이 무분별하게 결재하는 것을 막아주는 방법(아이폰)편을 소개합니다.

     

    의외로 간단합니다.

     

    1. '설정' -> '일반' 클릭합니다.

     ios차단_01.jpg

     

    2. '차단' 클릭합니다.

     

    ios차단_02.jpg

     

    3. '차단 활성화' 클릭합니다.

       비밀번호를 지정합니다. 2번 입력하시면 됩니다.

     

    ios차단_03.jpg

     

    4. '응용 프로그램 내 구입' 활성화 시킵니다.

     

    ios차단_04.jpg

     

    향후 구매시 비밀번호를 묻게 됩니다.

  • Q
    [아이폰] 결제시 환불 신청 방법
    A

    아이폰은 결제에 관련된 모든 것을 애플 측에서 처리하고 있기 때문에,

    결제 내역에 대한 환불은 모두 애플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순서대로 따라 하시면 애플 측에서 회신을 줄 거예요.


    http://www.apple.com/kr/

    K-9.png 

    아이튠즈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을 클릭합니다.

    K-10.png 

    Apple 지원에 문의하기를 클릭합니다.

    K-11.png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K-12.png 

    해당되는 기기를 클릭합니다.
    (설명은 아이튠즈로 드리겠습니다^-^*)

    K-13.png 

    iTunes Store를 클릭합니다. 

    K-14.png  

    구입, 청구 및 교환을 클릭합니다.

    K-15.png  

    해당되는 사항을 선택합니다.

    K-16.png  

    이메일 문의를 클릭합니다.

    K-17 copy.jpg 

    위의 방법으로 주문번호를 꼭 확인하셔서 메일문의를 드릴때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문의후 메일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저사양 스마트폰 메모리 확실히 정리하기
    A

    헬로히어로는 최저사양에서도 게임이 돌아가게끔 제작을 고려하였으나 

    높은 퀄리티의 FULL 3D로 제작을 하다보니 스마트폰  램(RAM)이 

    기본적인 공간을 어느정도 확보해야만 게임이 돌아가게끔 제작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스팩이 안드로이드 2.3이상에서는 기본적으로 돌아가는것을 내부적으로 테스트를 하였으나

    워낙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제품 종류가 현재 출시된 기준으로 3천가지가 넘기때문에 

    모든기종을 포괄할수 없는점 죄송하지만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ㅜㅜ


    기존에 잘되시던 분들이 새로운 패치가 적용되지 않을시

    아래와같이 모든 프로그램을 메모리 정리하신후 바로 헬로히어로를 실행시켜 주시면 어느정도 원활하게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LowMachine_MemoryRunningClear01.jpg


    참고 : 특정 스마트폰에선 메모리가 부족한상태임에 불구하고 기본(Default) 실행중인 위젯또는 기본프로그램들이 많이 실행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프로그램을 위와같은 방법으로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시킨후 패치를 시도하시면 어느정도 해결될 수 있습니다.

  • Q
    구글 플레이 결제 오류 계정 보류 해결방법
    A

    고객센터에서 자료를 찾다가

     

    구글 플레이 결제 오류 계정 보류 해결방법에 대한 아래 링크를 찾았습니다.

     

    글 올려주신 블로거님, 정말 감사합니다.

     

    http://blog.naver.com/masteryc?Redirect=Log&logNo=40178286282

     

    아래는 위 링크의 내용을 그대로 옮겨 놓았습니다.

     

    1. http://wallet.google.com 에 접속한다.

    2. 로그인 후 거래화면을 확인한다.

    3. 거래내역에 보류중인 항목이 있는지 확인 후, 완료항목중 거래취소 된 내역을 확인.

    4. 거래 취소 사유가 "사용자의 계정이 보류 중이기 때문에 주문을 취소했습니다." 인 경우

       이 경우는 구글 플레이 측에서 시스템 적으로 걸러진 것으로 보여집니다.

       연속적인 클릭(구매) 및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등..

     

     새로운 계정으로 바꾸니 가능하답니다. 다만 핸드폰 공장 초기화를 해야 한답니다.

     어플 설치시 현재 핸드폰에 설정된 계정이 고유값으로 남는것 같습니다.

     공장초기화루 새로운 계정으로 동기화 한 후 어플을 설치하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론,

    https://support.google.com/wallet/bin/request.py?hl=ko&contact_type=verification&contact_type=verification&rd=1

    위 링크를 클릭 후 구글 계정 확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내용을 잘 읽어 보시고 본인 인증을 완료하면 해당 부서에서 확인 후 처리되는것으로 보여집니다.

    아마 빠른 조치는 취해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구글스토어(월렛) 연락처 : 080 - 234 - 0051

    구글 페이먼트 코리아 유한 회사

    응대시간 : 9 : 00 ~ 18 : 00

  • Q
    [필독] 진심 힘든..ㅜㅜ 구글 결제 안내~!!
    A

    현재 진심 힘든 구글 결제 방식과 구글 결제 오류로 

    많은 유저님들의 불편 사항이 접수되고 있습니다.


    헬로히어로 고객 여러분의 불편을 조금이라도 덜고자,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 구글 결제 방법

    1) 신용(체크) 카드 결제

       -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여야 합니다. (American Express, Master, Visa)

       - 체크 카드 중에서도 Visa 카드가 있으니, 가까운 은행에서 확인 후 발급 받으십시오.

       - 국내에서 많이 사용되는 BC 카드는 결제 수단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구글 계정 생성 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결제’를 검색으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2) 단말기(통신사) 대금 결제 (가장 쉬운 방법)

       - 결제창에서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결제 방법을 선택할 때 ‘SKT/KT/LG 계정에 청구’를

    선택 한 뒤,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오류 해결 방법

       1) 정상 결제가 되었지만, ‘캐럿’ 지급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 헬로히어로 게임 내 옵션>프로필>고객센터를 누름

          - 1:1문의를 클릭하시고, 양식에 맞게끔 작성해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2) 결제 취소

          - "구글 지갑 > 거래"에서 결제 취소의 원인 파악

           A) 7일 이내에 결제 정보를 업데이트 하십시오.

              - ‘구글 지갑’ > ‘결제 방법’에서 결제하는 신용카드 선택하여 정확한 주소지 확인을 합니다.

           B) 계정이 보류되어 있어서 결제가 취소되었습니다.

              - 구글 계정 삭제 후 다른 아이디로 가입

              - 단말기 내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관련 모든 정보 삭제 (캐시, 메모리 등)

              - 다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결제를 시도해 보십시오.

     

    ■ 결제 수단 변경 방법

    1) 헬로히어로에서 결제를 하실때 결제 계정 밑 해당 통신사 (ex) LG U+ 계정에 청구 선택 및 신용카드 신용카드 추가 입력














    2) 헬로히어로 결제 시도 시 신용카드로만 결제를 할 수 있는 건의 경우

    휴대폰과 구글이메일 주소가 연동이 되어야 하며, 정확한 확인 방법으로는

    [ 구글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Play ]하신 뒤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내 ANDROID 앱에 접속한 뒤 자신의 애플리케이션과 비교

    > 구글 play에서 아무 게임이나 클릭 → 자신의 휴대폰이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


    3) 결제 방법 선택 후 동의 후 구매

     

    현재까지 파악된 내용은 여기까입니다.

    이외에 불편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최대한 빠른 대응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하며, 헬로히어로를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Q
    내 핸드폰에서 결제가 진행되지 않아요
    A

    항상 고객님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FINCON 고객센터입니다.

     

    헬로히어로를 사랑해 주시어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즐거운 시간을 방해하는 2%!!!

     

    결재가 안되는 현상 해결법을 알려드릴까 해요.

     

    제가 많이 알지는 못해서, 아래링크를 따라 가셔서 한번 쭈~욱 해보시면 될 거 같아요. 

     

    http://wisebee.tistory.com/20

     

    혹은

    구글 스토어에서 본인인증이 되지 않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는 아래 링크에서 본인 인증을 하시면 게임 진행이 될거예요.

      

    https://support.google.com/wallet/bin/request.py?hl=ko&contact_type=verification&contact_type=verification&rd=1

     

    앞으로도 헬로히어로와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구요.

     

    항상 노력으로 보답하는 FINCON 고객센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다운로드가 되지 않을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안녕하세요. FINCON 고객센터입니다.

     

    가끔 클라이언트가 다운로드가 되지 않아 불편을 느끼시는 고객님들 있으셨죠?

     

    다운로드 바가 멈춰서 움직이지 않을때....

     

    그럴땐 짜증이~!!!!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면 설치가 되오니 한번만 따라해주세요.

     

    그래도 안되면 저에게 살짝 알려주세요. 다른 방법을 또 찾아서 고객감동을 실현하겠습니다.

     

    대용량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을 때 발생하는 문제는 대부분 와이파이 환경를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이럴땐 와이파이존에서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아름답게 해결이 되구요.

     

    다른방법은 아래와 같이 따라 하시면 쉽게 해결됩니다.

    (해당 방법을 진행할때 추가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구글 플레이 스토어 -> '헬로히어로' 를 검색

    Screenshot_wifi00.png

     

    2. 헬로히어로 '설치' 버튼을 누릅니다.

    Screenshot_wifi01.png

     

    3. 동의 및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Screenshot_wifi02.png

     

    4. 대용량 앱 다운로드 화면이 뜨면

       'Wi-Fi만 사용하여 다운로드' 체크를 해지하시고 계속 진행하시면 완료~!

       (해당 방법을 진행할때 추가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Screenshot_wifi03.png Screenshot_wifi04.png

     

    여기까지 진행하여 주신 고객님들 수고하셨습니다.

     

    혹시나 다른 문제점이 있을땐 항상 FINCON 고객센터를 찾아 건의해 주세요.

     

    그럼 행복한 하루되세요.^^

  • Q
    친구 초대메세지는 한번만 보낼수 있나요?
    A

    로히어로는 친구 초대메세지를 보낸후 1개월(31일)이 지난후 다시 보낼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루 최대 20명까지 초대할 수 있습니다.

  • Q
    [부모님필독] 자녀들이 무분별하게 결재하는 것을 막아주는 방법(안드로이드)
    A

    항상 고객님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FINCON 고객센터입니다.

     

    자녀들의 무분별한 결재로

    구글플레이에서 결재 취소하랴, 개발사측에 취소 요청하랴, 제대로 취소/환불 되었는지 확인해랴

    이래저래 많은 힘든과정을 거쳐야하는

    부모님들의 심정을 저희도 공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전에 차단할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1. 구글 플레이 스토어 -> 환경설정(기기에 따라 위치가 약간씩 다를수 있습니다.)

      Screenshot_Google1.png

     

    2. PIN설정 또는 변경에서 번호를 등록후,

       구입시 PIN사용을 활성화 시키면 매번 상품 구입시 번호를 입력하게 바뀌게 된답니다.

      Screenshot_Google2.png

     

    PIN을 사용하시더라도 저희 헬로히어로 많이 사랑해주세요.

    (더이상 라면만 먹지 말고,  김치 곁들여 먹고 싶어요ㅜㅜ)

  • Q
    왜? 내 핸드폰에선 헬로히어로를 못하나요?
    A

    항상 고객님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FINCON 고객센터입니다.

     

    정말 미안하고, 슬픈 현실로 헬로히어로가 실행되지 않는 핸드폰이 아주 조금 있다고 하네요.

     

    첫번째로, 안드로이드 OS 2.3.1 'Gingerbread'이상에서만 실행된답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실행되지 않는 핸드폰이 있다는 것.


    갤럭시s1,

    갤럭시 에이스,

    모토로라 아트릭스,

    넥서스S,
    LG-SU660 = 옵티머스2x
    SHW-M290K = 겔럭시 지오

     등의 핸드폰도 게임을 즐기지 못한다는 제보가 있었습니다.ㅜㅜ

     

    세번째로 메모리(RAM) 권장사양이 1GB입니다.

     

    여기서 잠깐~! 메모리 정리법을 알아볼까요?

     

    작업관리자 -> RAM관리 -> 메모리 정리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7.jpg

     

    그러면 헬로히어로가 더 쉽게 돌아가는 환경이 된다는 말씀~~

     

    하지만 이런 노력에도 게임이 실행되지 않을 경우가 있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데, 시간이 더 필요해요.

     

    정말 인자하고 위대하신 고객님은 조금 더 기다려주실거라 믿으면서 오늘도 열심히 노력하는 FINCON이 되겠습니다.

  • Q
    서버점검은 언제 하나요?
    A

    서버점검은 매주 목요일 새벽에 실시합니다

    (추후 시간이 정해지는대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Q
    [안드로이드]결제문의은 어떻게 하나요?
    A

    안녕하세요. FINCON 고객센터입니다.

     

    고객님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친절하고 빠르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환불/복구 신청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 [1:1문의]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1_A.jpg

     

    [쓰기]를 누르시고,  결재, 복구, 기타항목을 선택하신후, 제목을 적어주세요.

     2_B.jpg

     

    신속한 처리를 위해 아래의 항목을 꼭 작성해주십시오.

     

    주문번호 : 주문번호를 알아내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 해주세요

    주문시간 : 주문번호와 함께 적혀있습니다.

    서버명 : ex)헤롤드, 오필리아  ---------------> 서버명은 어플종료후 재실행시나, 옵션 ->프로필에 서버명이 있습니다.

    게임상 닉네임 : 핀콘           -----------------> 고객님의 게임 닉네임을 적어주세요

    이메일 : Help@fincon.co.kr  -----------------> 고객님의 구글스토어 결재 메일을 적어주세요
    연락처 : 010. ****. ****.      -----------------> 연락받으실 연락처를 적어주세요

    문의내용 : 2013년 2월 5일 캐럿10개를 구매하였는데, 충전이 되지 않아요. 복구 부탁해요.

                      (내용을 상세하게 적어주세요.  저희가 내용을 쉽게 파악할수 있어서 고객님의 요구사항을 보다 빠르게 처리해 드릴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등록]을 눌러주시면 완료!!

     

    [주문번호 찾는 방법]

    자신의 구글플레이결제계정으로 gmail접속후, 결재한 메일을 찾습니다.

    간혹 스팸메일로 등록되어 있을수도 있으므로 메일이 없다면 스팸메일함도 확인해 보세요.

     3_C.jpg

     

    메일내용의 주문번호는 기업번호를 포함해서 기록되기 때문에, 소숫점을 기준으로 앞부분을 뗀 뒷자리만 입력해주세요.

     4_D.jpg

     

    만약 gmail에 영수증이 없거나 삭제하셨다면 구글왈렛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google.com/wallet/


    구글월렛에 접속 -> 오른쪽상단에 있는 sign in을 누른 후,  gmail계정을 입력

    5_E.jpg  

     

    [자신의 구글플레이계정을 모를경우]
    핸드폰으로 구글플레이접속 -> 타이틀화면에서 설정버튼 -> 계정클릭 -> 계정확인

     

     [환불 신청 시 유의 사항]
        - 환불/취소 신청이 완료된 후에는 신청 내역을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 선물 구매 및 선물 받은 상품의 경우 환불/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무료로 지급 받은 상품 포함)  
        - 결제 후 5일 이내의 미사용 상품은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제공된 상품은 한 번만 환불할 수 있습니다.) 
        - 결제 후 5일 이내라 하더라도 상품을 사용 한 경우, 결제 취소는 불가능합니다.(제공된 상품은 한번만 취소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헬로히어로와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구요.

    항상 노력으로 보답하는 FINCON 고객센터가 되겠습니다.